2015년 8월 12일 수요일

Gossamer blue August guest designer ~



Gossamer blue August guest designer ~







안녕하세요.  Gossamer blue  August guest designer로 참여하게 되었어요.
(gossamer blue 블로그는 여기로)

Gossamer blue는 지나님과 에메랄드 라디오님이 디자이너로 
활동하시는곳으로 잘 알려진 곳이지요. 

게스트 디자이너 의뢰 메일을 받고 너무 기뻐서 덜컥 오케이 해놓고는
지난달에 작업량이 너무 많아서 아주 죽을 뻔 했답니다.ㅋㅋ
셀카를 안찍는 저는 헤드샷 사진이 없어 급하게 거실에서
그것도 맨얼굴로... 뭔 자신감인지...

좀 더 여류롭게 작업했음 좋았을걸, 시간에 쫓겨서 허겁지겁...
정말 많은 아쉬움이 남네요.  이번달은 이리 여유로운것을.

일이 왜 항상 한꺼번에 몰리는지 신기하기만 합니다.ㅎㅎ

그래도 좋은 경험이였고 즐거운 시간이였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