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30일 목요일

Sketchabilities Sketch No.138

안녕하세요~ Sketchabilities DT 어떤그리움입니다.
아름다운 날들이 이어지는 요즘이에요.
날씨가 정말 좋아요. 이럴때 떠나는 여행은 정말 달콤할듯 싶어요.
저도 5월초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빨리 떠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네요.


오늘은 Sketchabilities Sketch No.138 레이아웃을 소개할까 합니다.

먼저 스케치 보시죠









그럼 스폰서를 소개할께요









이번엔  제 레이아웃을 보실까요~

조카2호의 돌사진이에요.
지금은 초등학교 3학년이 되었으니 거의 십년전 사진이네요. 
언제 이렇게 컸는지 감회가 새롭네요. 남동생이 스튜디오
셀프촬영 했는데 시간이 오래 지났어도 사진이 촌스럽지 않아서 좋아요.
보송보송 하얀 귀마개가 참 귀엽죠?  빨간 원피스에 맞춰서
작업을 해봤답니다. 레드컬러를 썼더니 정말 과감해보여요.
역시 여자아이 스북은 다양한 컬러를 사용할 수 있어서
참 좋네요. 울 조카가 좋아했음 좋겠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